본문 바로가기
  • 오늘도 신나게
아이와 잘 노는 아빠

식빵으로 재미있는 아침식사 준비하기~

by 앵그리선반장 2023. 6. 20.

토요일 아침에는 아이엄마가 늦게 일어나지요.
그래서 우리는 토요일 아침이 되면 뭔가 만들어 먹어야 해요.
이번에는 아이가 간단히 만들어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거리를 책에서 찾아왔어요.

정말 대충 만들어먹기 딱 좋아 보이는 요리입니다.

어쨌든 그럴싸하게 만들어보고 싶은 마음에 재료를 준비했어요.

재료는 역시 주재료인 식빵과 햄, 몇 가지 과일들과 치즈가 전부입니다.

먼저 동그란 식빵을 만들기 위해 적당한 크기의 컵을 올려놓고 피자칼로 잘라 주었어요.

피자칼로 자르는 건 제 아이디어였는데, 가위로 자르다 모양이 엉망이 된 딸내미는 냅다 이걸로 다시 만들더군요.

 자른 식빵은 토스트기에 넣고 적당히 구워줬어요.

구운 다음에 썰었더니 가루도 많이 나오고 피자칼로 잘 잘라지지도 않더라고요.

이제 딱 크기가 맞는 햄슬라이스를 하나씩 올렸어요.

아무래도 맛은 좀 있어야 하니까요.

맛은 요 녀석이 보장해 줄 겁니다.

https://link.coupang.com/a/1FePp

 

에쓰푸드 숙성로인

COUPANG

www.coupang.com

이제 치즈, 살라미, 과일들로 갖가지 필요한 모양들을 만들어줍니다.

책에 나온 걸 그대로 한번 만들어보겠노라고, 똑같이 시도를 했어요.

ㅋㅋㅋ 만들고 보니 얼른 먹어 치워 버리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나머지는 만들기도 전에 먹기 시작했어요. 

https://link.coupang.com/a/1Fe4s

 

코스트코 DANIELE 제노아 살라미 454g + 이케아 봉지클립(대) 1P 아이스박스+아이스팩무료

COUPANG

www.coupang.com

엄마가 일어나서 내려오기 전에 먹어 치워서 우리의 실패작을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해야겠다.

얼른 먹어!! 

계란 프라이가 하나 들어갔어야 하나.. 싶네요.

어쨌든 토요일 아침 아기자기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
댓글